BJ소프 마스터셰프 코리아4 100인 오디션 합격, 앞치마 획득

아프리카TV BJ소프가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4에 출연, 1차 합격자에 이름을 올리며 앞치마를 획득해 화제다.

 

'마스터셰프 코리아'는 전 국민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최근 시즌4 진행과 함께 마스터셰프를 향한 첫 번째 관문에서 1차 합격자를 가리기 위한 100인 오디션이 진행된 바 있다.

 

이날 서바이벌 도전자로 출연한 BJ소프는 '기본적으로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이슈가 되는 음식들을 다시 만들어보는 형태의 콘텐츠를 많이 진행하다 보니까 매너리즘에 빠져있는 느낌이 싫어서 다양하게 하고 싶은 생각에 도전했다'며 지원 동기를 밝혔다.

 

 

 

BJ소프는 두부의 식감과 고소한 맛을 내기 위해 겉면을 바삭하게 튀겨내고 그 위에 구운 새우와 자신이 개발한 소스를 올려 새우의 향과 두부의 담백함, 소스의 조화를 표현한 요리를 완성했다. 그러나 심사위원들은 '평이한 음식이다', '소프만의 특별한 점이 안 느껴졌다', '이 요리는 재미가 없다' 등의 차가운 평가를 받고 결국, 합격과 불합격의 갈림길에 선 가운데 '자세가 너무 잘 된 것 같다', '앞으로가 기대된다'는 의미로 합격을 받으며 앞치마를 획득했다.

 

 

한편 당시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하며 마스터셰프 코리아4 시청한 가운데 자신의 출연 내용을 보고는 부끄러워하면서도 '응원하고 축하해주신 여러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100인 오디션 합격 소감을 전했다.

댓글(3)

  • 간당했지
    2016.03.12 11:49

    턱걸이했지뭐....

    이제 하기에 달렸다고봄 1차에선 심사위원 모두가 너무흔한맛 예상되는맛 근데 자세가 좋아서 올려보낸다

    라고했음 그다음이 있기를 기원함 화이팅

  • 2016.03.12 12:14

    음식도 중요하지만 그걸 만드는 사람의 자세도 중요하지 암....

  • 컹스;
    2016.03.14 17:20

    오 소프님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