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안소진 열애 소식에 사기죄로 고소? 뿔난 열혈팬들의 별풍선 환불 요구

아프리카TV BJ안소진이 BJ턱형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BJ안소진의 열혈팬들이 별풍선 환불을 위해 고소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BJ턱형과 BJ안소진은 지난 9개월 동안 시청자들 모르게 열애를 해오다 3일 열애 소식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BJ안소진의 열혈팬으로 추정되는 네티즌이 별풍선 10만 개를 선물한 인증 사진을 포함해 'BJ안소진을 사기죄로 고소 준비 중'이라 밝히며 별풍선 환불 요구에 대한 내용을 인터넷방송 커뮤니티에 게재하며 파문이 일었다.

 

 

고소 이유에 대해 '그동안 BJ턱형과 사귀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열혈팬들에게 부인해왔고 증거를 보여주면 망상에 걸린 사람이라 취급하며 다른 사람들에게는 정신병자라고 말했다'고 주장했으며 이에 대한 분노인 것으로 보인다. 또, 추가 증거자료를 변호사에게 검토받아 사기죄가 성립한다는 조언을 받은 내용도 덧붙였다.

 

한편 이번 고소 건에 대해 참여하는 열혈팬 10명이 수수료를 제한 약 7,000만 원어치 별풍선을 BJ안소진에게 선물한 것에 대해 사기죄로 고소 입장을 밝힌 가운데 일각에서는 별풍선 환불까지는 어려울 것이라는 둥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댓글(28)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