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개그맨 BJ최군, 수요예능 라디오스타 깜짝 출연

아프리카TV 개그맨 BJ최군이 수요일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깜작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6월 26일 방영된 라디오스타 '밤의 황제'편에서 개그맨 박명수가 개그맨 이혁재에 대한 해명 도중 BJ최군이 초대 손님으로 등장하여 이혁재의 말투와 표정 연기를 뽐냈다. BJ최군의 목소리, 표정 하나하나가 개그맨 이혁재와 매우 흡사하여 출연진의 호응을 받고 퇴장했다.

 

BJ최군은 이날 아프리카TV 방송을 진행하면서 '원래 출연은 몇 주 전에 확정되었지만, 편집될 가능성도 있고 먼저 설레발치는 것 같아 일단 시청자분들에게는 말하지 않았다'고 전했으며 이어 '라디오스타 PD님과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최군'이 올라가면서 라디오스타에서 최군이 보여준 재능을 다시금 명성을 실감할 수 있었으며,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가자 아프리카TV 생방송 도중 개그맨 박명수로부터 실시간 전화가 걸려오는 해프닝도 벌어졌다.

 

사진 : 개그맨 최군 미투데이

 

한편, 개그맨 최군은 MBC 16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2011년 아프리카TV 대상 수상에 이어 개그맨 박명수가 설립한 거성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다. 현재 온게임넷 '인앤아웃' 프로그램에서 고정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