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Search (~2016.08.22)

김구라 아들, 김동현이 아프리카TV에 나타나다?

아프리카TV을 아는 연예인들은 많다. 가수, 탤런트를 비롯하여 연예인이 아프리카TV 제휴 또는 인터넷방송을 진행하는 사례는 빈번하다.

 

예를 들자면, 과거 아이유 택시로 불리는 택시방송에서 가수 아이유가 출연한 것은 우연한 일치이지만, 직접 방송하여 진행하는 경우도 적지 않게 발견된다.

 

과거 아프리카TV에 여성그룹 카라가 등장했을 때도 있었고, 최근에는 tvN에서 방영했던 군디컬 드라마 푸른거탑 멤버 전원이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잠깐이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었다.

 

 

이렇게 아프리카TV를 아는 연예인도 있고, 직접 방송을 진행하는 때도 있지만, 반대로 사칭도 많다. 사람의 닮음의 차이라는 것이 캠 화면으로 인해 명확히 구분되지 않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기도 해 오해를 사는 사례도 몇 건 있었지만, 오늘 소개하는 사람은 김구라 아들로 불리는 김동현 군의 사칭에 관한 이야기다.

 

아프리카TV가 모바일 방송을 통해 방송하기 및 시청하기가 가능해지면서 일회성으로 모바일방송을 진행하는 때도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많은 비율을 차지했던 것이 바로 '학교 방송'이다. 최근에는 학교 수업 시작 전에 스마트폰을 모두 거둬가는 방침을 세우고 있어 보지 못하지만, 그 당시에는 쉬는 시간 또는 야자 시간에 방송을 진행하는 학생들이 많았다.

 

 

그 중 김구라 아들, 김동현 군과 매우 닮은 학생이 모바일방송을 진행하면서 순식간에 화제가 되기도 했다. 우선 나이대나 생김새가 비슷했기에 오해를 샀고, 채팅창에 '김구라 아들', '김구라 아들 욕해봐'라는 채팅 글들이 올라오자 신경이 거슬린 나머지 시청자들에게 욕설을 퍼붓고 방송을 종료해버렸다.

 

이 동영상이 퍼지면서 김구라 아들이 아프리카TV를 했다는 뜬소문이 돌기도 한 하나의 해프닝으로 자리 잡았다. 또, 최근에도 포털 연관검색어에 '김구라 아프리카'라는 글로 합성 사진이 유포되고 있으니 부자 모두 아프리카TV와는 전혀 무관하지만 모두 연관된 것으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참 아이러니한 사건이다.

 



Tags : , ,

/ Comments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