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Search (~2016.08.22)

박가린 과거 졸업사진 사건, 일베까지 유포되어 적극 해명

아프리카TV 여캠방송 박가린이 동창생 한 명을 잘못 둬 곤욕을 치르고 있습니다. 며칠 전 박가린 동창생이라고 밝힌 한 네티즌이 커뮤니티에 박가린 중학생 시절의 과거 졸업사진을 악의적으로 유포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사건을 두고 박가린이 유포자를 고소한다는 소문이 퍼지자,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인 일간베스트저장소(일베)까지 퍼져 논란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박가린의 매니저로 의심되는 인물이 일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고소드립을 치며 위협하자, 화가 난 일베 이용자들은 '과거와 전혀 다른 얼굴로 아프리카TV 방송에서 여신으로 불리는 행태가 어이가 없다'며 악플이 시작되었는데요. 옆에 쓴 말은 최대한 순화된 말이라는 것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사실 저것보다 더 심한 사진과 폭언들이 많았습니다.

 

박가린이 일베 게시판 지분을 상당수 차지하자 갑작스럽게 글들이 삭제되기 시작했는데요, 알아보니 누군가가 일베 운영자에게 삭제요청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이를 목격한 일베 이용자들은 졸렬하다며 더 깎아내리기 시작했고 끝이 날 줄을 몰랐습니다

 

 

그러나 11시가 되자 모든 사건을 종결 낼 주인공인 박가린이 방송을 켜먼서 폭풍전야가 예상되었는데요. 박가린은 막장들이 입장하여 비방하는 것을 강제퇴장하지 않고 지켜보면서 차근차근 설명해나갔습니다.

 

먼저 경찰서에 찾아간 것은 틀린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고소를 위한 방문이 아닌 최초 유포자 즉, 자신의 과거 동창이 왜 이런 일을 저질렀는지, 이유를 듣고 싶어 신고했다고 합니다. 과연 찾아낼 수 있을지 의문이지만, 최근 연예인 루머 최초유포자들을 찾아내는 것을 보면 어렵지 않으리라 생각되네요. 이어서 매니저가 일베 이용자 및 커뮤니티 유저들을 대상으로 고소 협박을 한 내용에 대해 전격 부인하면서 '매니저들과 열혈팬은 이 사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주장했습니다.

 

매니저와 열혈팬을 감싸려는 방편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자신이 혼자 바가지 쓰는 이미지로 밀고 가니 한 번 믿어는 봐야겠습니다. 또, 일베 게시판에 올려진 박가린의 과거 사진을 지워달라고 요청하는 매니저 글들에 대해 '자신의 과거 사진이 각종 커뮤니티에 올라가는 것이 싫다'며 자신이 직접 요청한 글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방송 내내 박가린이 발언한 내용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한 면모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일베 이용자들을 달래기 위함인지는 모르겠지만, 대구출신이라 밝히며 전라도 친구는 한 명도 없고 이번 대통령도 박근혜를 뽑았다는 말로 일베 이용자들의 환심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쯤 되니 박가린을 욕하러 들어왔던 일베 이용자들은 박가린을 '일베 여신'이라고 두둔하기 시작합니다. 이 광경을 목격한 한 박가린의 열혈팬은 '진짜 채팅창 보기 싫다'며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그 외에도 박가린의 애청자들은 박가린 졸업사진 사건에 대해 '현재가 중요하다'고 감쌌지만, 오히려 박가린은 쿨하게 '과거도 중요하죠'라고 맞받아치기도 했답니다. 이어 '전에도 말했지만. 성형수술은 눈밖에 하지 않았고 턱이나 코, 몸 등 아무 곳도 수술하지 않았다'고 강력히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과연 박가린은 일베 이용자들의 환심을 사 이번 화를 피하기 위함의 감언이설인지는 모르겠지만, 오히려 이번 기회로 일베 이미지만 덧씌워져 더 욕을 먹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하네요.



Tags : , ,

/ Comments 13

  • 알고쓰자

    지가 한나라당 지지한다 안하고 오빠가 한다고 했다
    제대로 알고 쓰지
    한나라당이라고 하는거보니 정치에 관심 없더만

    댓글 / 수정

  • 알고좀써라

    일베에서 처음 나온 떡밥이구만 뭔 일베까지 퍼져?

    댓글 / 수정

  • 전라도

    전라도친구없다고 말한건 뭐지 ㅋㅋㅋ
    없는건알겠는데 기분나쁘네

    댓글 / 수정

  • 광주

    채팅창보기싫다고한열혈팬...혹시...고향이???

    댓글 / 수정

  • 전.라.도

    전.라.도

    댓글 / 수정

  • 일베충쓰레기

    일베충 버러지들은 답이 없다

    댓글 / 수정

  • 홍어

    일베충씹버러지들 . 별창방에가서 별풍주고 일베여신소리하면서 보빨해주고왓노 ㅡㅡ 일베망신다시키노 ㅡㅡ 이거 직무유기아입니까

    댓글 / 수정

  • ㅅㅂ

    ㅄ새기들아 가린누나욕하지마ㅅㅂ년들아

    댓글 / 수정

  • ㅇㄴ

    박가린이 전라도 사람 통수 잘친다고 우리 엄마가 말했다 그래서 내 주변에 전라도 친구 없다고 사기침,참고로 언니동생하며 제일 친한 아프리카 비제이가 바로 민아라고 전라도 출신임 순간을 모면하기 위해 친구마저 통수치는 인간임

    댓글 / 수정

  • ㄴㄴㅇ

    내용이 잘못된거같음 일베에서 인증대란이 있었는데 거기서 누가 박가린 동창이라고 유포시킨거

    댓글 / 수정

  • ㅅㅈㄱㄷ

    제발 ...
    다들 철없는거에 놀아나고
    욕하고 구박하고 감성 기피증있는거처럼
    행동들하지마셈

    과거가못낫다한들 어쩌라고
    지금은 이쁘자나
    화장빨이든, 성형빨이든

    욕하고 헐뜯는거
    결극 지얼굴 못나서 부러워서
    샘나하는거 표출이자나

    그냥.
    이쁘다한마디하고 빠지면되.

    연예인들 뒷조사나하고다니는짓 하지말고
    가수의 노래를 듣고
    연기자의 연기를 보라고.

    그애들이 연애를 하든
    밥을먹든
    과거못난이든 마랴.

    인터넷의 폐해의 시작은 귀얇은 당신이다.

    댓글 / 수정

  • 8415

    연예인 뒷조사 왜하는지 생각은 해봤는가.
    예쁜사람. 노래잘부르는 사람. 연기잘하는 사람. 잘생긴사람. 멋진사람.
    모두 관심이 가게된다. 그게 브라운 관속의 사람이든, 라디오속 사람이든, 일상속에서 마주치게되는 사람이든.
    뒷조사'나' 하고다니는게 아니라 그런 관심가는 사람들을 좀더 알아보고 싶은 호기심은 보편적인 것이다.
    그런데 평범한 사람들의 정보보다 유명인들의 정보가 더 찾기 쉽다.
    그래서 인터넷을 통해 알아보는건데..
    자신이 관심가는 평범한 사람의 연애여부, 식사여부, 과거사건들도 궁금한데 유명인의 그것들을 궁금해 하지말란 법있는가?

    욕하지 마라!!!
    사람들의 기본적 욕구, 호기심을 비판하지 말라!!!!
    이상. 연예인들 뒷조사나 하고 다니는짓~마랴.라는 말에 발끈한 행인이 지나감.

    댓글 / 수정

  • 일게2

    하아~ 언조비카이

    댓글 /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