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Search (~2016.08.22)

G-STAR, 지스타 2013 아프리카TV BJ 총출동?

작년 지스타 2012에 이어 아프리카TV BJ들이 지스타 2013에 대거 참여한다는 소식이 들어왔습니다. 작년 지스타 때 아프리카TV 부스가 따로 생겨 많은 홍보를 했었는데요.

 

이때 BJ대정령, BJ지코, BJ몽키, BJ택환 등이 모두의 마블 대전을 벌이기도 해 많은 화제를 불러오기도 했습니다. 당시 인산인해를 이뤘던 만큼 이번 지스타 2013 역시 풍성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무엇보다다 지스타 2013에는 작년보다 많은 BJ 참여소식은 물론 넥슨 게임의 부스를 담당한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우선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BJ러너교주가 속한 GE entertainment에서는 도타2 부스를 관리하게 될 것 같다는 소식인데요. 현재 오픈되어 있는 넥슨 지스타 2013 페이지 일정표에 따르면 슈퍼 BJ 올스타 매치가 있을 예정에 팬 사인회까지 열린다는 내용이 있어 많은 팬이 넥슨 부스를 찾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 외에도 아직 확정된 BJ는 없다고 들었지만, 다른 BJ와 최대한 엮이는 것을 싫어한 대도서관은 아프리카TV의 지스타 2013 초청에 거절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참고로 대도서관 지스타 활동은 작년 아프리카TV 마인크래프트 방송화면이 대형화면에 노출되기도 했었죠.

 

▲ 작년 지스타 2012 때 BJ지코가 모두의마블 플레이 도중 샷건을 날려 파손된 키보드를 보여주고 있다.

 

약 10명의 BJ가 아프리카TV의 초청에 부산 벡스코를 찾는다고 알려졌는데요. 이외에도 개인적으로 찾아오시는 분, BJ김라희는 지스타 2013 공식 파워블로거 신분으로 참여하신다고 하니 많은 BJ를 부산 벡스코에서 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지스타 2013에서는 아프리카헤럴드 쪽에서도 직접 부산으로 파견하여 지스타 소식 중에서도 별미인 아프리카TV BJ들을 대상으로 현장소개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얼마 만큼의 소식을 전달해드릴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아프리카TV 게임센터 및 BJ들이 참여하는 이벤트 전으로 풍성한 볼거리가 많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 아프리카헤럴드에서는 이번 기회에 부산에 거주하는 스페셜BJ 만남 계획도 가지고 있는데요, 잘 성사되어 성공리에 인터뷰가 마무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ags : , , , , , ,

/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