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게임티비, 컴덕 해부학 프로그램 핫그레이드

나이스게임티비에서 컴퓨터 관련 상식 및 홈쇼핑 형 프로그램으로 편성된 핫그레이드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정규 편성이 얼마 되지 않은 프로그램인 핫그레이드는 쿨게이(김진)와 조택매니아포럼 김태엽 대표매니저가 출연하여 컴퓨터 부품을 소개하며 부품의 설명 및 관련된 소소한 썰을 풀어나가는 프로그램인데요.

 

그동안 컴퓨터에 대해 무지했지만 나이스게임티비를 자주 시청하는 사람들과 컴퓨터에 대해 잘 아는 사람들이 한데 뭉쳐 시청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컴퓨터 부품에 대해 약간 지식이 부족해 보이는 쿨게이의 질문들은 사소하고 크게 중요하지 않았던 것까지, 컴퓨터 초보들이 궁금했던 내용을 통해 가려운 부분을 긁어줬으며 김태엽 대표매니저의 답변은 컴퓨터 고수들의 만족감을 자아냈습니다.

 

상당히 하이엔드급 제품을 소개하다 보니 대상 층이 좁을 수밖에 없는 것이 흠인데요. 하지만 평소 하이엔드급 컴퓨터를 체험할 기회가 없었던 유저들에게는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11월 9일 방송에서 그래픽카드와 SSD 부품에 관해 소개되었고 할인된 특가에 판매되기도 했는데요. 현재 나이스게임티비에서 사용되는 컴퓨터에 소개된 그래픽카드와 SSD 부품을 장착하고 최신 고사양게임인 배틀필드4 풀옵션을 무난하고 높은 재현력을 실시간 생방송을 통해 공개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방송이 진행되는 시간에만 판매된다고 하니 컴퓨터 부품 구매를 고려하는 분이라면 추천할 만한 방송인 것 같네요. 또, 방송 마지막에는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고가의 그래픽을 증정하는 퀴즈이벤트까지 진행될 정도니, 이런 이벤트를 통해 얻어가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시청자들은 '컴퓨터를 몰라도 재밌다', '다음 방송이 기대된다', '쿨게이와 김태엽의 조합 괜찮은 듯', '쿨게이 퇴사했던 것 아니었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프로그램이 편성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약 1,500명이 넘는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다음 방송에서도 다양한 부품 소개를 통해 돌아온다고 합니다. 과거 아프리카TV를 통해서 비슷한 프로그램인 엉클컴 및 최근 PD고블린의 방송이 소수 인원의 만족감을 주었다면 나이스게임티비 브랜드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큽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