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최초 BJ홍방장 XBOX ONE 방송 진행

아프리카TV 최초로 BJ홍방장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콘솔인 XBOX ONE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발매되지 않은 데다가 직접 구매하여 방송을 진행하는 이가 없었기 때문에 이날 많은 사람이 BJ홍방장의 방송을 찾았습니다.

 

이날 진행한 게임은 XBOX ONE 콘솔을 통해서만 플레이가 가능한 데드라이징3였는데요, 좀비물 게임으로 데드라이징1 때부터 아프리카TV 초창기 시절 많은 인기를 보여왔던 게임입니다.

 

BJ홍방장이 XBOX ONE 콘솔로 데드라이징3을 플레이하기 위해 국제 배송을 통해 받게 되었는데 관세만 해도 약 30만 원이 넘었다고 공개해 시청자들의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콘솔 가격을 더한다면 대략 100만 원 정도 소비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 내용이 전부 영어로 진행되었지만, 방송 매니저가 친절히 자막 해설을 도와줘 방송을 시청하는 입장에서도 큰 무리가 없는 듯 보였는데요, 평소 극악의 컨트롤을 보여준다는 BJ홍방장은 이날 방송을 진행하기 전에 미리 진행해놓은 탓에 막힘없는 플레이를 보여줬습니다.

 

이날 방송이 진행된 아프리카TV 방송 화질은 2,000K였음에도 게임 자체에서 높은 화질을 구현해내 커버해냈으며 수많은 좀비가 등장하는 신에서도 프레임 드랍이 심하게 내려가지 않아 많은 사람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아마 공식적인 스펙 사항만 보아오던 것에 비해 실제로 아프리카TV를 방송을 통해 직접 보는 것이 이날 XBOX ONE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네요.

댓글(1)

  • 깜놀
    2013.12.12 00:16

    홍방장이 시골에 가면 이장같은 특유의 말투를 선사하지.. 홍이장 잘어울리네..쓰벌넘.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