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Search (~2016.08.22)

아프리카TV BJ지코 고깃집 이용정지 사건 (종합)

2013년 첫 해를 알리면서 일어난 BJ지코의 고깃집 사건 최종 결말의 윤곽이 보이고 있다. 새벽에 일어난 BJ백반형님 방송종료 이후 정지 처분을 받고 몇 시간 뒤 BJ지코와 BJ덩아찌도 정지처분을 받게 되었다.

 

이후 돌아온 BJ섭이가 방송을 열면서 시청자들이 물밀듯이 들어왔고 방송종료 도중 BJ섭이에 행동에 대해 질타를 받게 되었다. BJ섭이는 BJ백반형님이 뺨을 맞고 난 뒤 재빠르게 캠코더를 이동시키는 과정에서 '혀를 내놓고 웃었은 뒤 방송이 꺼졌다'는 것에 강력히 항의했다.

 

BJ섭이는 이 부분에 대해서 "방송이 꺼진 것은 사건 직후 캠코더를 이동시키는 과정에서 EGG의 WIFI존에서 벗어나 자동으로 방송이 꺼진 것이라며 해명했다. 하지만 방송종료 직전의 웃음 표정에 대해서는 시청자와 BJ섭이 간의 갑론을박이 벌어져 제대로 된 해명을 들을 수 없었다.


 


1월 1일 BJ박창은(전 연예인강호동)이 오후에 방송을 열어 사건 전말에 관련된 해명방송을 진행하기에 이르렀다. BJ박창은은 현재 커뮤니티 및 다른 방송에서 자신을 '박도망'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사건의 전말을 모르는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라 입을 떼면서 적극적인 해명에 나섰다.

 

BJ백반형님을 보자마자 도망갔다는 것 때문에 '박도망'이라고 불린 것에 대해서는 자신은 이미 그날 BJ지코 고깃집 이후 스케쥴이 있었고 최근 BJ백반형님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오게되면 얼굴만 본 뒤에 자신은 스케쥴에 따라 다른 장송로 이동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BJ박창은은 아까 BJ덩아찌와 통화를 했고 "새벽에 일어난 사건에 대해서는 BJ덩아찌가 술에 취했기 때문에 기억이 나지 않는다"라고 통화했던 내용을 전했다. 또, "BJ덩아찌 형님은 일어난 일에 대해서 충분히 반성하고 계실 것"이라 두둔했다. 뒤이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질문을 받은 BJ지코 정지 처분에 대해서는 BJ지코와도 역시 전화통화를 한 상태이며 BJ지코는 정지처분에 대해 아프리카 측 운영팀과의 연락을 통해 차근차근히 정지처분에 대해 풀어나갈 것이 밝혔다.

 

 

현재 BJ지코는 정지처분에 있지만 게임조선과 1월 5일(토)에 진행될 예정이었던 '피파온라인3 새해 맞이 특별이벤트 매치! 지코사단을 이겨라' 이벤트는 현재 일시적으로 중단된 상태이며 게임조선 측은 1월 2일 수요일에 BJ지코와의 연락을 통해 입장을 밝힐 것으로 알려졌다.

 

BJ지코는 피파온라인3 이벤트 이외에 신작게임 '월드오브탱크' 또한 게임 스폰을 받은 바가 있기 때문에 이번 정지처분으로 타격이 가장 클 것으로 예상된다.



Tags : , , , , , , , ,

/ Comments 1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