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11일은 아프리카TV 먹방데이! BJ효짱, BJ요리왕비룡 출연

아프리카TV 자체 제작 프로그램 먹방데이가 청담동 미디어뮤즈에서 12월 11일 진행되었습니다.

 

진행 개그맨 최군에 먹방을 대표하는 BJ 게스트는 BJ효짱과 BJ요리왕비룡이 출연하여 자리를 빛냈습니다.

 

매월 11일마다 진행하는 아프리카TV 먹방데이는 12월 11일 방송에서는 기존의 포맷을 버리고 이색적인 모습을 보여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기존 먹방데이 프로그램에 고정적으로 출연하던 멤버 이외에 BJ효짱님의 출연 소식에 많은 분이 시청하러 온 것은 물론, BJ효짱님을 보기 위해 팬클럽 회원들이 직접 방청객으로 오기도 했답니다.

 

 

이날 방송 초반에는 이달의 먹방킹과 먹방퀸, 남녀 신인상을 뽑았는데요. 11월의 먹방킹은 자타가 공인하는 아프리카TV 방송대상 후보 BJ범프리카, 먹방퀸은 BJ The디바가 뽑혔습니다.

 

 

기존에는 먹방을 진행하면서 현재 방송을 진행 중인 먹방들을 순회하는 콘텐츠가 주를 이뤘는데, 담당자가 바뀌면서 오늘은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요리대결을 펼쳤습니다. BJ요리왕비룡, BJ효짱 모두 먹방임과 동시에 요리방송으로도 유명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는데요.

 

겨울 먹거리에 대해 담소를 나누며 시작된 먹방데이!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30분 이상 먹방 카테고리에서 지정된 제목으로 방송을 진행하면 퀵뷰 30일권과 겨울 음식 시식권이 총 100분에게 지급된다는 사실!

 

매월 먹방데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100명이 넘는 인원이 방송을 진행하지 않은 탓인지 당첨률 100%의 이벤트라고 볼 수 있겠죠? 또, 이벤트 페이지 댓글을 통해서도 획득할 기회가 있으니 직접 방송을 진행하지 않더라도 경품이 쏟아지는 이벤트니 다음 먹방데이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날 먹방데이를 위해 각자 준비한 음식이 있었는데, BJ효짱은 겨울에 맞는 음식인 떡볶이와 어묵탕을 선보였고 BJ요리왕비룡은 꽃빵과 고추잡채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요리를 시작한 BJ효짱은 요리를 하면서 강조한 것은 다름 아닌 요리의 재료였는데요. 부산 서면 출신답게 자신의 음식에 대해 전파하기 시작했습니다. 부산에서는 마늘이 많이 들어간 것을 좋아한다는 다소 주관적인 데이터로 떡볶이에 다량의 마늘을 투하하기 시작하는데, 이를 본 시청자들은 '떡볶이가 아니라 마늘탕'이라며 놀림당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대반전, 현장에서 방청하고 있던 방청객들에게 시식을 진행해본 결과, 맛이 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물론, 그 평가가 BJ효짱님의 팬이었기 때문에 립서비스를 선보인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

 

다음 순서는 BJ요리왕비룡! 자신이 직접 방송에서 사용하고 있는 요리 식기들과 재료를 선보이며 취사병 출신답게 능수능란한 칼 놀림과 요리실력으로 BJ효짱을 주눅이 들게 했는데요. 찜기를 통해 꽃빵을 찌고, 돼지고기와 파프리카 고춧가루 등을 넣어 고추잡채를 만들어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서로 음식을 준비하는 동안 방청객들에게 평가를 받아야 한다는 압박감 때문인지 조미료에 대한 논쟁을 꽃피우며 견제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서로의 음식에 들어간 조미료를 나열하며 그 내용을 관장하는 개그맨 최군까지 이간질하여 어느덧 요리방송에서 개그방송으로 진행되는 듯싶었습니다.

 

 

BJ요리왕비룡과 BJ효짱의 음식을 둘 다 먹어본 방청객들. 그리고 바로 이어진 우승자 투표를 진행했는데요, BJ요리왕비룡은 현장에 와 있는 분들이 대부분 BJ효짱님의 팬분들이라서 내가 질 것 같다'며 솔직한 반응을 보였고 BJ효짱은 '마음속으로는 BJ요리왕비룡님이 우승할 것 같지만, 아무래도 이 자리에서는 내가 이길 것 같다'고 돌직구를 날리기도 했습니다.

 

결과는 5:3으로 BJ효짱의 승리! BJ효짱은 상품으로 치킨 쿠폰 5매를 획득했고 마지막으로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에게 한마디 해달라는 개그맨 최군의 요청에 '17일 날 뵙겠다'고 전했습니다. 12월 17일은 2013년 아프리카TV 방송대상 시상식이죠~

 

한편, 개그맨 최군과 BJ효짱은 아프리카TV 방송대상 시상식 후보로 당당히 참여하는 가운데 BJ요리왕비룡은 아쉽게도 후반에 낙마하면서 같이 참여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는 듯싶었는데요. 최근 초심을 되찾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BJ요리왕비룡! 다음 먹방데이에서도 또 볼 수 있길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