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미디어뮤즈 스튜디오 오픈파티 아프리카TV BJ 총출동

인터넷방송 콘텐츠 제작 전문업체로 모락모락TV, 먹방데이 등 외주 프로그램 제작으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미디어뮤즈가 청담동 스튜디오로 이사한 뒤 많은 BJ와 지인들을 초청하여 오픈파티를 열어 화제가 되고 있다.

 

12월 15일 공식 오픈 시작인 4시 이전부터 미디어뮤즈 방송국을 통해서 오픈파티 준비를 마친 스태프와 진행자들이 시청자들을 반겼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써니힐 멤버인 장현이 제일 먼저 찾아와 미디어뮤즈의 오픈을 진심으로 축하해주며 BJ데저트이글과 대화를 하며 오픈파티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오픈파티에서는 BJ들의 친목 도모를 위한 애장품 받기 코너도 동시에 진행되었으며 청담동 미디어뮤즈 오픈파티에 참여한 BJ의 수는 2012 아프리카 방송대상 시상식 이후 가장 많이 모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각 지인을 포함하여 확인된 구성원은 BJ나데기, 조PD, 유다, 차기회장, 태연, 마이콜, 태윤, BJ유창선, BJ요리왕비룡, BJ김라희, BJ용느님, BJ초짜, BJ데저트이글, PD고블린, BJ왕쥬, BJ윤체리, BJ밴쯔, BJ신사동퓨마,

 

 

그리고 머큐리, BJ팡이, BJ양띵, BJ오지, BJ이선생, BJ불양, BJ인진, BJ북극곰, 키티, 카이젤릭, 영화배우 강두리와 레이싱모델 이미정, 이은혜 등 많은 BJ와 미디어뮤즈 측 지인들이 함께했다.

 

각자 입장할 때마다 애장품을 선보이며 하나둘씩 미디어뮤즈의 자리를 채워나갔다. 이날 특별히 BJ요리왕비룡이 일일 쉐프로 변신하여 방문자와 스태프들을 위한 스파게티를 다른 BJ들과 함께 얘기하며 준비해 나갔고 미디어뮤즈 소속 BJ데저트이글과 윤선생은 찾아온 BJ 및 지인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끼를 가진 BJ들이 한데 뭉쳐 여러 가지 웃음거리를 만들어내기도 하고 삼삼오오 모여 이야기꽃을 피우며 파티 분위기를 만끽하는 한편, 채팅창에서도 각자 다른 BJ들의 팬들이 한데 모여 새로운 대화의 장을 열어나가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또, BJ요리왕비룡의 스파게티 요리가 완성되면서 BJ들의 먹방이 진행되기도 했으며 먹방 이후 즉석에서 준비한 6:6 가상미팅 콘텐츠를 진행하는 등 웃음을 유발하는 장면을 연출해냈다.

 

 

쉴 틈 없이 오픈파티가 진행되는 가운데 뒤늦게 찾아온 BJ양띵의 출현에 주목했다. BJ양띵은 윤선생의 지인으로 과거 던전앤파이터 방송을 진행할 때 같은 길드였다고 밝히기도 해 좌중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BJ데저트이글이 BJ불양과 BJ양띵을 대면시키며 몇 주 전에 있었던 아프리카 방송대상 팬아트 부문을 들먹이며 깐족대기도 했다.

 

이는 당시 아프리카 방송대상 팬아트 부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던 BJ불양의 팬아트 투표수가 단 하루 만에 BJ양띵이 6천 표 이상으로 역전해버린 사건으로 이 내용을 밝히자 두 사람 모두 어쩔 줄 모르며 어색한 분위기를 연출해 내 시청자와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끝없이 계속 이어질 것 같은 오픈파티도 어느덧 무르익어 마지막으로 처음 BJ들이 가져왔던 애장품 교환식이 이뤄지면서 청담동 미디어뮤즈 오픈에 대한 덕담을 나누며 뒤풀이 준비를 마지막으로 방송이 종료되었다. 시청자들은 BJ들의 뒤풀이 술 방송도 보고 싶어했지만, 방송이 종료되어 아쉽다는 반응을 보이며 조만간 있을 2번째 파티에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한편, 12월 17일에 진행될 2013 아프리카 방송대상 시상식 이후 여러 BJ를 초청하여 2차 파티를 청담동 미디어뮤즈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밝혀 조만간 대상 후보인 유명 BJ들이 청담동 미디어뮤즈를 다시금 떠들썩하게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댓글(6)

  • 2013.12.16 20:42

    이런게 있었다니 아쉽네요 홍보가 좀 더 됬었으면..;

  • ㅇㅇㅇ
    2013.12.17 0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BJ들 엄청 많다
    근데 다 쩌리들이네
    더블A수준급들 밖에없네.....아프리카BJ 총출동은 빼셔야할듯..네임벨류 없음

  • 뭘바
    2013.12.17 15:11

    요리왕비룡이랑 왕쥬는 쩌리가 아니지

  • ㅁㄴ
    2013.12.27 16:28

    불양형 기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ㅁㄴ
    2014.01.28 15:05

    불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4.12.18 22:01

    양띵이 제일 유명한건 기분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