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대정령과 머독의 리겜저겜 고정 프로그램 개막

아프리카TV 인기BJ PD대정령과 BJ머독이 헝그리앱TV를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대정령과 머독의 리겜저겜(이하 대머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헝그리앱TV는 지난 4월 25일 공식적으로 개국을 알렸으며 앞서 개그맨 최군, BJ효근, BJ마메, BJ안젤라 등 아프리카TV BJ 여럿이 참석하여 개국특집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헝그리앱TV 측은 스마트폰게임뿐만 아니라 모든 게임 콘텐츠를 다루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방송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데 이어 그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PD대정령과 BJ머독의 합동방송이 매주 금요일마다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대정령과 머독의 리겜저겜 방송은 전날부터 두 BJ가 합동방송을 진행하여 홍보한 탓에 방송 당일인 5월 2일 오후 7시에 많은 시청자가 몰리는 모습을 보였다. 대정령과 머독은 최근 유행어로 자리 잡은 '불금'에 대정령과 머독, 리겜저겜 앞글자를 따서 '불타는 대머리'라 가제를 지었다고 공개했다.

 

 

이날 방송은 총 3부로 나뉘어 1부에서는 컴투스 스마트폰게임 '낚시의 신' 플레이 대결로 시청자들이 헝그리앱TV 게시판에 올린 벌칙 중 선정하여 수행하는 모습이 연출되었다.

 

이미 온게임넷 G맨 게임종결자 출연 경험이 풍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참여로 다져진 PD대정령은 타인의 특별한 지도 없이 무난하게 진행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BJ머독은 옆에서 깐족거리는 콘셉트로 자유분방한 방송을 이어나갔다. 이어진 2부에서는 PD대정령의 특기인 메탈슬러그 공략 방송을 보여줬으며 3부에서는 BJ머독이 자주 즐기는 바인딩 오브 아이작(이삭의 구속) 제작진과 타임어택 내기 방송을 진행하는 모습을 보였다.

 

 

첫 방송이다 보니 자막 실수, 마이크 소리 문제 등과 같은 자잘한 방송 인프라 문제점이 여실히 드러나기도 했다. 또, 무려 3시간 연속 생방송으로 방영되는 탓에 중간에 목이 쉬기도 했으며 3부 마지막 시간 계산 실패로 갑작스럽게 마무리 짓는 모습까지 다소 아쉬운 모습이 많이 발생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 또한 이번 첫 방송에 대해 방송 환경에 대해 지적하기도 했으나, 그것을 뛰어넘어서 그동안 정석적인 방송보다 두 BJ의 포텐셜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는 자유분방한 방송 위주의 콘셉트에 대해서는 합격점을 줬다.

 

한편, 헝그리앱TV는 아프리카TV, 유튜브, 다음 tv팟과 제휴하여 동시 송출하고 있으며 추후 BJ오디션을 진행할 계획을 하고 있어 폭넓은 방송채널이 점차 확산될 전망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