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징징초선 결혼 출산 소식 공개 화제

아프리카TV BJ징징초선이 17일 본격적으로 컴백 방송을 진행한 데 이어 중대발표로 징징초선 결혼 출산 소식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BJ징징초선은 기나긴 공백 끝에 컴백 방송을 진행하며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초반 몇 분 동안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 머리 위부터 천천히 얼굴을 공개했다.

 

기존 밝은색으로 염색했던 머리카락은 짙은 갈색 머리로 염색했고 최근 진행했던 방송과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다.

 

 

오랜만의 방송에도 많이 찾아와준 시청자들에게 '절 잊지 않고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으며, 오늘 처음으로 중대발표를 공개하려고 한다고 말을 뗐다. 잠시 캠 화면을 내린 채 미리 적어놓은 글을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읽어내려가기 시작했다.

 

마지막방송 이후 방송을 쉬었고 어떻게 지냈는지에 대한 이야기에 이어 그동안 꺼내놓지 않았던 중대발표를 공개했다. '올해 나이 30살로 그동안 결혼을 한다면 29살 또는 30살에 하고 싶었는데 그 바램이 이루어졌다'고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방송으로 힘들어하던 무렵 몇 년 전부터 좋은 마음으로 알게 된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공개한 뒤, 현재 임신을 거쳐 딸 아이를 출산했다고 고백했다.

 

이 소식을 들은 시청자들은 말하기 전부터 초기 BJ징징초선 결혼에 대해 어느 정도 눈치를 채고 있었던 것으로 보였으나 실제로 BJ징징초선이 출산까지 했다는 내용에는 작지 않은 충격을 받은 것으로 보였다. 하지만 이내 '초줌마', '초선댁' 등의 장난식 농담을 보내며 결혼과 출산에 대해 축복하는 모습을 보였다.

 

 

BJ징징초선은 방송 진행 중 웨딩 사진을 공개했고 앞으로 방송 내용에 대해 GE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포토샵 성형외과', '요리 및 먹방', '힐링이 되는 라디오방송'과 같이 크게 3주제로 나뉘어 방송을 진행할 것이라고 방송 계획을 공개했다.

 

한편, 이날 오후 9시 30분부터 시작된 BJ징징초선의 공식적인 컴백 방송은 12시가 넘어선 시간에 수면동화 진행을 마지막으로 마무리 지었으며 다음 방송 일정은 당분간 일이 있어 6월 초 즈음부터 본격적으로 방송을 진행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