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김민영 풋볼데이 인연으로 게스트 출연, 다음은 채보미?

'풋데걸'로 유명하고 쇼핑몰 민티크 대표, 모델 김민영이 지코 집에 찾아와 합동방송을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전 브라질 월드컵 시즌에 발맞추어 진행된 풋볼데이 홍보방송에서 지코와 인연이 된 모델 김민영과 채보미.

 

당시 풋볼데이 리그에서 마메가 최종 승자로 올라서면서 스페셜 데이트에 워터파크, 패밀리 레스토랑, 영화 보기까지 다양한 특전이 준비된 가운데 '나는 이미 결혼한 몸이다'라며 소신 발언을 한 뒤 지코에게 양도한 바 있었습니다.

 

당시 4회차 방송까지 주변에서 김민영과 지코를 밀어주는 분위기여서 당연히 김민영을 선택해 스페셜 데이트 특전을 누릴 것이라 예상했지만, 막바지에 채보미를 선택하면서 반전을 보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후 뒤풀이에서 김민영과 얘기가 잘 되었는지 7월 2일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할 것이라 밝혔는데요.

 

 

시청자들 또한 기다려온 이 날,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김민영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환호했습니다. 평소 지코 방송에서는 다른 여캠 방송에서 자주 사용되는 조명이나 반사판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여캠 이상의 미모를 뽐내 많은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이에 반응하듯 시청자 수도 평소 지코 방송의 2배 이상을 뛰어넘을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답니다.

 

어떤 방송을 진행할지 주목되는 가운데, 지코의 챌린저 실력을 보고 싶다는 말에 첫 번째 콘텐츠는 롤 방송으로 전환하며 아프리카 3대원딜로 알려진 지코의 위험한 과외가 시작되었습니다.

 

 

김민영은 이미 온게임넷 '하스스톤 아옳옳옳'에서 일명 '아옳이'로 출연한 바 있었기에 게임에 대해 문외한은 아니라고 판단, 기본적인 게임 센스를 가졌을 거라 생각하고 과감하게 시작한 지코와 봇듀오 방송!

 

하지만 역시 초짜에겐 무리였을까, 하스스톤이나 크레이지아케이드와 같은 키보드 아케이드, 보드게임에 익숙한 김민영은 방송 초반부터 상대편에게 속수무책으로 당하더니 게임 시작 12분 만에 질렸다는 표정을 짓기도 했습니다. 이어 지코와 함께 하스스톤 방송을 진행하며 지코에게 하스스톤에 대해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지만, 이 역시 재미를 견인하지 못했습니다.

 

 

지코 자체적으로 게스트 방송을 주로 하지 않는 독고다이 형식의 방송이다 보니 이런 첫 경험에 당황하는 눈치가 보였는데요, 그나마 게임 콘텐츠를 마무리 짓고 시청자들의 토크 방송 진행 이후 2차 탐나는돈 고기 먹방을 통해 지코의 입담을 들을 수 있어서 그나마 회복하는 기미를 보였답니다.

 

지코는 이번 김민영 여자게스트 방송은 처음이었기 때문에 이번 경험을 밑거름 삼아 이후 방송에서는 제대로 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으며 이번 김민영과의 방송 이외에도 스페셜 데이트권이 남아있는 채보미와 합동방송, 그리고 최근 지코에게 별풍선을 선물하며 관심을 보인 허윤미까지 여러 모델과 합동방송을 진행할지도 모른다는 말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댓글(6)

  • 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7.03 13: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ㅈㅅㄴ
    2014.07.03 19:01

    여자게스트 는 처음이긴 ㅈ ㅅㄴ 술먹방 할때 여자게스트 온사람이 몇명인데
    어휴

  • ㅇㄴㄹ
    2014.07.03 22:44

    여게 많이 나와자나;;

  • 2014.07.05 00:27

    ㅓㅗ허ㅗ

  • 노답
    2014.07.05 19:01

    그냥 노답 노답 노답

  • 지코
    2014.07.06 23:59

    참 재미는 있긴한대 여자가 꼬이면 재미없지
    남자는 독고다이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