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고말숙 뮤비 출연, 방송 통해 근황 공개

페북스타 BJ 고말숙이 아프리카TV를 통해 근황을 공개해 화제다.

 

7월 21일 BJ 고말숙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아프리카TV 방송 진행을 예고해 많은 네티즌이 관심을 보인 가운데 오후 11시경에 방송을 열어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 시작과 동시에 금일 공개된 가수 SIS의 노래 '고백했는데(여자 버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영상 소식과 어플리케이션 홍보 CF 촬영물을 공개했다. 해당 동영상들은 스타UCC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제작한 동영상으로 '고백했는데' 앨범 발매 일정에 맞춰 같이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아프리카TV 방송보다 주로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근황을 공개해왔기에 생방송으로 소통하는 방송을 본 네티즌들이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BJ 고말숙이 공개한 영상을 시청한 뒤에는 '말숙 발연기 여전하네', '동영상 내용 오글거린다', '역시 남자보다 키가 더 크네요' 등의 재치있는 반응을 보였다.

 

BJ 고말숙은 방송을 통해 '그동안 여러 가지 촬영 일정으로 방송을 못 했다'고 공개하며 다른 직장을 구할 때까지 남은 시간, 적어도 8월이 되기 전까지는 방송 활동을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이날 갑작스럽게 진행된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약 3천 명이 넘는 시청자가 몰렸으며 시청자와 담소를 나누다 아프리카TV 탐방 콘텐츠 진행하던 도중 KBS2 개그콘서트 프로그램을 송출하고 있던 방송을 탐방하다 1시간 정지 처분을 받기도 했다.

 

한편, 아프리카TV KBS2의 대부분 프로그램이 송출이 가능하지만, 실시간 방송권 또는 다시보기 방송권을 소유하지 않거나 카테고리를 제대로 설정하지 않을 경우 제재를 받을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