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군 허윤미 함께 홈쇼핑 먹방예능 진행, 쟌슨빌 소시지 편

아프리카TV와 CJ 오쇼핑 콜라보 쇼핑 버라이어티 최군샵이 이번에는 허윤미와 함께했다.

 

대도서관과 최군이 각각 번갈아가며 1주일에 한 번씩 진행하는 CJ 오쇼핑 홈쇼핑 콜라보는 대도서관의 도네누 삼겹살을 시작으로 최군의 레드홀릭 떡볶이가 각각 1회씩 진행하였다.

 

바로 이어진 2회차에서는 대도서관 X 윰댕 '대댕 커플'의 구스다운 대패쇼에 이어 최군의 2회차에서는 허윤미와 함께 쟌슨빌 소시지 홍보에 나섰다.

 

솔직히 최군이 진행한 1회차 상품인 레드홀릭 떡볶이는 약간 어색하고 실망스러운 기운이 남아있었다고 생각한다. 홈쇼핑치고 너무 진솔한(?) 모습을 보여줘서인지 분위기가 어색한 면이 있었지만, 뜻밖에 판매 수는 잘 나왔었다.

 

 

이번에 소개된 쟌슨빌 소시지는 무료배송은 기본 옵션, 시청한 뒤 투표에 참가한 사람에 한해 추첨하여 퀵뷰 7일 권, 그리고 구매자에게는 모두 퀵뷰 30일 권으로 가격대가 26,900원으로 구성되었다.

 

 

방송 시작 전부터 이미 80개가 선 구매되는 등 호기로운 출발을 보였고 1회차 떡볶이 홈쇼핑에서 너무 솔직한(?) 발언으로 시청자들의 물타기에 휘둘렸다면, 이번 방송에서는 좀 더 부드럽고 자신감 있는 애드리브로 시청자들을 휘어잡는 데 성공했다.

 

 

그 외에도 1회차 방송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알바, 게임캐스터에서 쇼호스트로 변신한 아프리카TV 열혈 시청자 김익근, 최군의 연인 허윤미의 등장으로 더욱 방송을 풍성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캐리머신이라 불리는 갓익근(김익근)은 아프리카TV의 생리를 잘 알고 있는 만큼 홈쇼핑 방송 외에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요리대결 속에 꽃피는 예능, 시청자들에게 5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감성팔이 맛 토크 라디오까지, 오직 인터넷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생방송의 묘미와 더불어 포텐 터지는 애드리브, 시청자 피드백을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삼박자가 고루 갖춰져 그 매력을 더했다.

 

 

잘 포장된 먹거리에 혼이 팔린 필자는 지난번 대도서관 때처럼 최군의 승상장구를 응원하며 구매를 결정했다. 이전 도네누 삼겹살도 맛있게 먹었던 터라 이번에도 잘 먹으리라 예상한다.

 

한편, 최군의 쇼핑 버라이어티 최군샵 세 번째 방송은 11월 19일 밤 9시에 새로운 상품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댓글(2)

  • 2014.11.09 16:37

    맛남ㅋ

  • 조쿠요
    2014.11.09 21:39

    쟌슨빌에서 나온 소세지빵이 젤 맛있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