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Search (~2016.08.22)

2014 아프리카 시상식 Star BJ 20 1차, 특별상 BJ 수상자 명단

2014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올해의 BJ 중 BJ 대상에 효근, 콘텐츠 대상에 대도서관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3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된 아프리카 시상식과 BJ 콘서트가 합쳐진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5층에서 열렸다.

 

이날 오후 5시부터 BJ 까루와 윤마가 블루카펫 앞에서 생방송으로 대표 BJ 50인과의 인터뷰를 한 가운데 시상식장에서는 대표 BJ 50인 수상을 간단하게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표 BJ 50인 수상 장면은 생방송으로 진행되진 않았지만, 약 400명에 가까운 내외빈 앞에서 축하를 받았고 이어 BJ 음마와 춤추는곰돌이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분위기를 띄우기 시작했다.

 

이번 행사에는 라이엇게임즈 대표, 블리자드 코리아 대표, 아프리카TV 일본, 중국 지사 대표 등이 참석하였으며 홍문종 국회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 위원장 축사를 시작으로 최성준 방통위원장, 윤종록 미래창조과학부 제2차관의 영상 축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시상식에는 MC 역할에 BJ 최군과 쇼리가 맡았으며 BJ 쇼리의 돌발적인 행동에 BJ 최군이 수습하는 데 급급한 모습을 보였다. 이는 작년 정숙했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재미로 일부 시청자들에게는 웃음을 안겨줬지만, 디스에 가까운 멘트가 난무하다 보니 일부 BJ들의 팬들이 혹평하는 등 호불호가 갈리는 평가를 보였다.

 

Star BJ 20인 중 10명씩 나뉘어 수상을 진행했으며 1차 명단에는 BJ 로이조, 한손에총들고(김보겸), 악어, 대도서관, 범프리카, 윰댕, 캐스터안, 망치부인, 양띵, 윤마가 선정되었고 시청자 대표 2인에게 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 로이조 :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좀 더 큰 상을 받게 되면 말하겠다. (대상을 향한 돌직구)

 

▲ 한손에총들고(김보겸) : 저에게 과분한 상을 주셨다, 밀고 끌어주시는 시청자들 감사드립니다.

 

▲ 악어 : 작년 우수상에 이어 Star BJ 20 감사드리고 내년에는 더욱 발전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 대도서관 : 여러분에겐 재능이 있다, 좀 더 프로의식을 가지고 같이 열심히 해봤으면 좋겠다.

 

▲ 윰댕 : Star BJ 20에 올라올지 상상도 못 해서 당황스럽다. 다들 너무 예쁘시고 잘생기셨다.

 

▲ 범프리카 대리 수상자 철구 : 이 상금은 어려운 분들에게 쓰일 것이다. (폭탄선언)

 

▲ 캐스터안 : 내 능력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아프리카TV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스포츠 방송은 발전 가능성이 높은 섹션이다. 많은 투자 부탁드립니다.

 

▲ 망치부인 : 지난주까지 미국, 캐나다 6개 도시 순회강연을 했는데, 잠을 못 이루고 내 방송 중계해주신 아프리카TV 직원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많이 번영했으면 좋겠다.

 

▲ 양띵 : 학교를 졸업하고 상 받을 기회가 없었는데, 1년에 한 번씩 이렇게 주셔서 감사하고 또, 이렇게 큰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하는 양띵이 되겠다.

 

▲ 윤마 : 대표 BJ 50인에 선정됐다고 해서 받을 자격이 있나 부끄러웠다. 올해 사건/사고가 잦았는데 부족한 점 정말 많고 이 상은 기대한 만큼 내년에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겠다.

 

 

도중 깜짝 이벤트로 복불복 돌림판이 등장했으며 목록에는 사장님과의 티타임, 공식방송 1회 무료 출연권, MC와 엽기셀카, 팬 미팅 지원금, 퀵뷰 1,000장, 귀요미 3종 세트, 문화상품권 100장, 사비로 시청자 5명과 한우 먹방, 연말 봉사활동 인증하기, 크리스마스 24시간 방송하기, 휴가 3일 권, 사비로 시청자 100명에게 커피 쏘기가 준비되어 있었다.

 

여기에 호기롭게 BJ 대도서관과 양띵이 도전한 가운데 BJ 대도서관에게는 크리스마스 24시간 방송, BJ 양띵에게는 MC와 엽기셀카가 이어졌고 MC 쇼리의 지명으로 돌림판을 돌린 BJ 로이조는 팬 미팅 지원금을 받았다.

 

▲ 윰댕 : 요즘 남친(대도서관)이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에 빠졌는데 크리스마스까지, 정말 보살이 되는 것 같다.

대도서관 : 이번 기회를 통해 와우 레벨 업할 기회가 생겼다. 24시간 동안 와우 레이드 즐기겠다.

 

그리고 최대 관심사였던 특별상에는 스포츠 방송에 등장했던 이상윤 스포츠 해설가, 이병훈 스포츠 해설가, BJ 석주일, 최고령 수상자 BJ 진영수 할아버지, 일본인 BJ 안나의 수상이 이어졌다.

 

▲ 진영수 할아버지 : 청소년 문화의 꽃을 피우는 것이 아프리카TV다. (+ 기도)

 

▲ 안나 : 시상식에 불러주신 것도 감사한데, 특별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팬들과 좋은 방송 하겠다.



Tags : ,

/ Comments 3

  • 부천

    역시 안나씨 이쁘네요..
    여자는 젊을수록 좋다는게 진짜인듯
    피부부터 광이 나네..

    댓글 / 수정

  • 히카리야

    히카리가 특별상 받아야 하는데
    방송 접어서 ㅠㅠ
    진짜 히카리는 아프리카 역대 센세이션 탑급인데
    방송 시작한지 한달도 안되서
    여캠이 평균시청자수 만명 넘겼던게 히카리인데 ㅋㅋ

    댓글 / 수정

  • BlogIcon ㅂㅈㄷ

    쇼리 솔직히 bj랑 친분있다 해도 말하는거 존나 재수없더라 그래도 공식적인자린데

    댓글 / 수정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