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Search (~2016.08.22)

수요미식회 밴쯔가 재구성한 GOTV 수요미식배틀 시작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고 있는 밴쯔가 tvN 수요미식회 프로그램을 밴쯔의 콘셉트로 재구성한 수요미식배틀이라는 CJ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빅리그에 출전하게 되어 화제다.

 

'GO TV'는 19일부터 CJ E&M에서 CJ 크리에이터 활동을 보이고 있는 유튜버들을 대상으로 서바이벌 빅리그를 벌이는 콘텐츠다.

 

CJ 크리에이터 출신 다섯 그룹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맡아 콘텐츠를 제작해 tvN Go 플랫폼 앱을 통해 제공하고 나아가 제작 지원과 방송 출연 기회를 제공해주는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에 출전하는 CJ 크리에이터는 tvN 인기 프로그램 하이라이트에 더빙을 입힌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준호의 누가누가 더빙신, tvN 수요미식회를 밴쯔의 콘셉트로 재구성한 수요미식배틀, 쿠쿠크루 난리띵까당, 데이브의 꼭 이런 친구 있어, 백승헌의 일상 다큐 오늘부터 열아홉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동영상을 자신이 맡은 날짜에 따라 오후 6시마다 업로드하고 총 8라운드(8주) 동안 시청자 투표(꿀잼)를 통해 가장 많이 득표한 CJ 크리에이터에게는 상금과 tvN에 프로그램이 송출될 기회를 얻는다.

 

 

이중 밴쯔가 담당하는 수요미식배틀은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콘텐츠로 '비슷하지만 다른 야식, 어떤 걸 더 먹어야 맛있을까'에 대해 밴쯔가 그 해답을 내려주는 방송 주제를 내포하고 있다.

 

 

한편, 21일 진행된 첫 방송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아프리카TV BJ 유하미(前 세죠)가 출연하여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에 대한 먹방을 선보이며 호쾌한 첫 출발을 알렸다.



Tags : , , ,

/ Comments 4

  • BlogIcon 조회수 0

    여기 아프리카 회사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인가요?

    댓글 / 수정

  • 솔직히말하면

    벤쯔 잘생긴것도 아니고 몸체형도 별론대 왜이리 인기가 많은지

    댓글 / 수정

  • 아에오

    여자분 머리가 밴쯔님보다 크시네요

    댓글 / 수정

  • 솔직히말해서

    밴쯔 먹방찍는 사람인데 생긴거랑 몸체형이 뭔 상관인데? 솔직히 밴쯔 먹방러중에서 제일 잘 쳐먹음.

    댓글 / 수정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