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Search (~2016.08.22)

2015 LoL 레이디스배틀 결승전 현장스케치

아프리카TV,한국 e스포츠협회 주관,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는 2015 스베누 LoL 레이디스배틀 결승전이 1일 열렸다.

 

이날 LoL 레이디스배틀 결승전에서는 우승 0순위라는 별칭이 붙은 'IM#Athena' 팀과 신예 '전국구 비밀병기' 팀이 80팀을 뚫고 최종 결승전에서 맞닥뜨렸다.

 

이번 LoL 레이디스배틀에서 도입된 멘토BJ 시스템으로 색다른 재미를 뽑아낸 가운데 최근 아프리카TV를 통해 진행했던 BJ 멸망전과는 다른 느낌으로 다가왔다.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결승전은 뜻밖에 많은 관중이 몰리면서 그 열기를 더했고 이벤트 매치부터 명경기를 선뵀고 그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내 봤다.

 

▲ 쉴드 팀 (왼쪽부터 BJ 인간젤리, 꼬꼬갓, 마디제이, 스간, 까루)

 

▲ 스피어 팀 (왼쪽부터 BJ 고라파동, 호승갓, 팡이, 나는상윤, 나는눈꽃)

 

▲ 이날 이벤트 매치에서 탑 3밴으로 빛을 보지 못한 BJ 스간

 

▲ 경기에 집중하기 위해 전투 안경까지 착용한 BJ 팡이

 

▲ 비록 팀은 결승전에 오지 못했지만, 최고의 멘토BJ 상을 받은 BJ 인간젤리

 

▲ 왼쪽부터 '래퍼드' 복한규, '닥말' 오성균, '빛돌' 하광석 해설위원

 

▲ IM#Athena 팀

 

▲ 전국구 비밀병기 팀

 

▲ 경기 시작 전, 멘토BJ 까루가 부스 안에서 셋팅을 도와주고 있다.

 

▲ 멘토BJ 팡이는 팀 원들에게 힘을 복돋워주고 있다.

 

 

▲ 아쉽게도 준우승에 그친 '전국구 비밀병기' 팀

 

▲ 우승 'IM#Athena' 팀

 

▲ 전 시즌, 이번 시즌 하드 캐리한 이수민 선수가 MVP를 받았다.

 

 

아프리카TV 관계자는 '이번 레이디스배틀은 처음으로 기존 e스포츠에 아프리카TV 생태계를 적용시켜 멘토BJ 시스템을 도입해보았는데, 코칭을 받게 된 여성 팀들도, 함께 해준 멘토BJ들도 재밌고 좋은 추억이 되었다고 한다'고 밝혔으며 다음 여름 시즌에 돌아올 것을 기약했다.



Tags : ,

/ Comments 3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