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방송 초신성 BJ감스트 아프리카TV 전격 복귀

아프리카TV 피파방송의 떠오르는 별, BJ감스트가 조용하지만 무거운 마음가짐으로 복귀를 알렸다.

 

BJ감스트는 지난 2013년 11월 30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자신의 꿈인 개그맨이 되기 위해 활동을 중단했으나, 이후 1년 6개월 만에 다시 돌아왔다.

 

이날 BJ감스트는 기존 자신의 방송국을 통해 공지한 시간인 10시를 넘긴 시간대에 방송을 열어 복귀식을 진행했으며 이날 방송에는 같은 피파BJ 섭이가 함께 했다.

 

BJ감스트는 '전체적인 방송세팅 및 준비를 위해 다음 주에 이사하고 방음 부스가 없는 나만의 스테이지를 꾸려 본격적인 방송은 약 1주일 뒤부터 진행할 생각이다, 오늘은 근황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송을 하겠다'고 밝히며 아직은 준비가 완료되지 않은 모습을 공개했다.

 

 

다시 복귀하게 된 심정에 대해서 '다시 방송한다는 것이 개그맨 시험을 볼 때보다 몇만 배는 더 떨리는 것 같다, 제가 거의 1년 6개월을 하지 않았는데 거의 군대 다녀온 것 같다'고 전한 가운데 시청자들이 '새로운 피파대통령'이라 연호하자, '대통령까지는 아니고 영의정 정도?'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어 '지난 1년 6개월 동안 개그맨 시험 준비를 거쳤고 아직 내 마음속에 아직 개그에 대한 열망이 남아있지만, 그 무대가 꼭 공중파여야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했다'는 말로 앞으로 아프리카TV를 통해 자신의 끼를 발산하고 싶은 뜻을 내비쳤으며 이번 복귀에 대해 결정하게 된 계기는 같은 피파BJ 섭이가 5시간 넘게 설득한 끝에 돌아오게 되었다고 밝혔다.

 

BJ감스트는 마지막으로 '1년 6개월 전 마지막방송을 진행한 것에 대해 많이 후회했고 이제 다시는 접는다는 말 하지 않겠다'는 말과 함께 '아프리카TV 랭킹 10위 안에 들겠다'는 포부를 내비치며 다음 정식 복귀 방송을 예고했으며 이날 방송은 별다른 이벤트 방송을 하지 않았음에도 동시 시청자 1만 명이 넘는 기염을 토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