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범 아프리카TV 복귀 무산, 개인방송 '인범플레이' 시작 알려

리니지 방송계 전설 인범이 아프리카TV 복귀 무산에 따라 개인방송 인범플레이 시작을 알렸다.

 

과거 인범은 무료 경마 어플리케이션 홍보로 인해 아프리카TV 영구정지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일각에서는 이번 복귀를 위해 '아프리카TV 본사에 찾아가 무릎까지 꿇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복귀를 염원했음에도 불구 이뤄지지 않았다.

 

이에 인범은 8월 중순 '아프리카TV 복귀가 불가능하다면 10월 31일까지 나 혼자만의 개인방송 플랫폼을 완성하고 인터넷방송을 진행할 생각'이라 입장을 공개한 가운데 31일 새벽 인범 전용 인터넷 개인방송 '인범플레이' 개설을 알렸으며 '인터넷방송다운 방송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했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인범플레이'는 인트로 페이지만 오픈했을 뿐, 11월부터 본격적으로 정식 서비스 오픈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알렸으며 사이트 하단에는 인터넷방송 솔루션 협찬지원은 '온비디오코리아'라 밝혀 해당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는 팝콘TV 플랫폼과 유사한 프로그램으로 송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인범은 '기존 아프리카TV에 다시 돌아갈 수 있는 날을 기약하겠다'는 입장을 고수해 영원히 개인방송 플랫폼에 안주하는 것이 아닌 아프리카TV 복귀 의사를 피력하기도 했다.

댓글(20)